본문 바로가기

010-6692-1733

자동차폐차비 궁금하다면? 사고차폐차도 걱정없어요!

 

자동차폐차비 궁금하다면? 사고차폐차도 걱정없어요!

 

 

안녕하세요, 자동차폐차를 담당하는 1등급 관허업체 폐차가알고싶다 입니다. 요즘 몸에 영 기운이 없어 운동을 쫌 해볼까 라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2주간은 고생을 할거 같네요 몇달간 운동을 쭉 쉬었다가 다시하자니 원래 보다도 더욱 몸에 기운이 없는듯합니다.. 이제는 정말이지 비타민이라도 챙겨먹어야할거 같아요 몸에 좋다는건 다 먹어야지만 잔병치레 없을듯 싶네요..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자동차폐차비, 사고차폐차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볼까 합니다.

 

 

보통은, 폐차장에 입고되는 차량들은 굉장히 다양한 사연들이 많습니다 그런말이 있지 않습니까? 무생물인 물건들에도 손을 많이 타고 애착을 준다면 생명이 깃든다는 흔히 우리 나라의 전통 요물(?)인 도깨비들이 그러하죠? 차는 분명 소모품이 맞지만 그래도 애착을 갖는 차주분들도 많이 계셔 차량이 압축되는 과정을 사진으로 찍어 보내달라는 분들도 제가 여지껏 수년간 일을 해오면서 3분정도 뵌거 같습니다.

 

 

입고되는 사연이야 다양하지만, 보통은 연식이 노후되거나, 더이상 운행이 안되어서, 또는 심하게 사고가 나는 바람에 복구가 불가능한 차량일 경우에 차량이 입고가 되는데 이 중에서도 압도적인 비율을 차지하는건 노후된 차량이 굉장히 많이 입고가되죠 운행은 가능하지만 서울에서 부산까지 300번정도 왕복한 차량들이 들어오곤 하죠 언제 퍼진다고해도 이상하진 않은 차량들이 많습니다.

 

 

자동차폐차비를 산정하는것은 고철중량과 알루미늄휠의 유무 그리고 수출유무에 따라서 책정이 되는데, 외제차량들의 경우에는 수출 인기차종이 당연히 아니겠죠? 우리나라의 차량들이 동남아 지역이나 흔히 말하는 GDP가 낮은 국가 들에서 인기가 굉장히 많답니다? 하지만 우리의 눈이 높아졌듯이 그들의 눈도 높아졌기에 모든 차량이 수출되는것은 당연히 아니겠죠?

 

 

차종, 차량상태, 운행여부, 외관, 사고유무 등등.. 수출여부가 나뉘게 되는데요 폐차는 안전한 관허업체에서 진행해야하는것이 당연합니다! 우리도 음식을 먹을때에 식약청 검증 이런것들을 따지죠? 말 그대로 폐차를 진행할 때에도 폐차업사원증이 있는지? 관허업체는 맞는지를 잘 따져보아야만 한답니다.

 

 

보험사에서도 폐차를 맡기는 안전한 관허업체 폐차가 알고싶다!

폐차문의

010-6692-1733